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몇 년만에 실망입니다.

작성자 김지희(ip:)

작성일 2012-07-24

조회 748

평점 4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몇 년간 주문하면서 오늘처럼 배달에 실망한 것도 첨 입니다.

택배사의 잘못이겠지만 받는 사람으로써 재주문이 망설여질만큼 실망스러운 건 감출수가 없습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없도록 택배사에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배달이 재차 발생하면 빵이 좋아도 주문을 할 수가 없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V****

    작성일 2013-09-02

    평점 1점  

    스팸글 Ya learn sonmihteg new everyday. It\'s true I guess!
  • 작성자 Z****

    작성일 2013-09-03

    평점 4점  

    스팸글 I\'ve been looikng for a post like this forever (and a day)
  • 작성자 O****

    작성일 2013-09-05

    평점 5점  

    스팸글 Play inorvmatife for me, Mr. internet writer.
  • 작성자 임관용

    작성일 2014-08-24

    평점 0점  

    스팸글 아주 가끔 희한한 기사님들이 있어서요 대단히 죄송합니다. 어떤 기사님들은 답답한 소릴 말도 안되는 소리로 내가 왜? 오늘 갔다 줘야하냐면서 원래 이삼일 안에 배송하면 나는 잘못 없다면서 불친절하게 끊어버리는 분들도 여럿 만났어요 그럴때는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다른 회사들 많으니까 우체국이나 타 택배회사로 보내 드리겠습니다.대단히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센터 : 033-762-7469
월-금 09:00 - 18:00 (토,일 및 공휴일 휴무)

무통장입금계좌 : 농협 010-5650-7469-09
임관용(시골생활건강식품)